연구원은 암의 생존에 필수적인 수천 개의 유전자를 발견하고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기위한 약물 표적으로 가장 유망한 유전자를 선정했습니다.
연구자들은 CRISPR 기술을 사용하여 30 가지 암 유형에서 300 가지가 넘는 암 모델의 모든 유전자를 파괴하고 암의 생존에 필수적인 핵심 유전자를 발견했습니다.영국의 웰컴 생거 연구소 (Wellcome Sanger Institute)와 오픈 타겟 (Open Targets) 팀은 치료법 개발에 대한 가장 큰 약속을 보여주는 600 가지 약물 표적을 우선 순위를 매기고 순위를 매기는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번 달Nature에발표 된 연구 결과는 표적 암 치료법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연구자들이 암 치료법에 대한 상세한 규칙 책인 Cancer Dependency Map을 제작하여 효과적인 치료법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두 사람 중 한 명은 삶의 어떤 시점에서 암에 걸릴 것입니다.수술,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은 암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암세포를 죽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일부 환자는 치료에 반응하지 않으며 건강한 조직이 손상되어 원치 않는 독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과 제약 회사들은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죽이는 새로운 표적 치료법을 모색 중이며, 건강한 조직은 무사히 떠납니다.현재, 새로운 효과적인 치료법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단일 약물 개발에 약 12 억 달러가 들지만 개발 중에는 약 90 %가 실패합니다.따라서 공정 초기에 우수한 약물 표적을 선택하는 것이 약물 발견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웰컴 생거 연구소 (Wellcome Sanger Institute)의 연구원들과 그들의 공동 연구자들은 현재까지 암 유전자의 가장 큰 CRISPR 스크린 중 하나를 수행하여 30 가지 암 유형에서 300 가지가 넘는 암 모델에서 약 2 만개의 유전자를 파괴하여 암 생존에 결정적인 유전자를 밝혀 냈습니다.이 팀은 폐암, 결장암 및 유방암과 같은 일반적인 암, 폐암, 난소 암 및 췌장암과 같은 특별한 치료가 필요없는 암에 집중하여 새로운 치료법이 시급한 상황에 처하게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수천 건의 핵심 암 유전자를 밝혀 내고 약물 개발에 대한 가장 큰 가능성을 보여준 약 600 개의 유전자로 목록을 좁히는 우선 순위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여러 다른 암 유형에 존재하는 최고 득점 표적 유전자는 베르너 증후군 RecQ 헬리 카제 (WRN)였다.팀은 "microsatellite 불안정한 암"으로 알려진 결함이있는 DNA 복구 경로를 가진 암세포가 생존을 위해 WRN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Microsatellite 불안정성은 결장암의 15 %와 위암의 28 %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암 유형에서 발생합니다.유망한 약물 표적으로서의 WRN의 새로운 확인은 WRN을 표적으로하는 최초의 암 치료법을 개발할 수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CRISPR은 우리가 5 년 전에 할 수 없었던 정밀도와 정확성으로 과학을 수행 할 수있게 해주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라고 Wellcome Sanger Institute의 공동 저자 인 Kosuke Yusa 박사는 전했습니다. 교토 대학 프론티어 생명 과학 연구소"CRISPR을 통해 우리는 암을 목표로하는 신약 개발에 매우 흥미로운 기회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신약에 임상 시험의 최종 단계에서 성공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신약 개발 초기에 가장 유망한 약품 표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Francesco Iorio 박사는 말했다. 저자.그는 "데이터 기반 방식으로는 처음으로 새로운 항암제 개발을위한 새로운 치료 목표를 제시해야하는 게놈 규모의 지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암 의존성지도는 다른 암에 존재하는 모든 약점을 확인하기위한 거대한 노력이므로 차세대 정밀 암 치료에 힘을 실어 줄 수 있습니다." 생어 연구소."이 도구는 암을 암으로 만드는 요소와 오늘날 우리가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으로 다양한 유형을 목표로 삼을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전 세계의 과학자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