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 예보/비즈니스 및 정치

유엔에서 떠오르는 도시 개념

오셔 닉스 (Oceanix)라는 회사와 함께 일하는 건축가들은 사람들이 기후 변화의 영향에서 살아남아 지속 가능하게 살아갈 수있는 떠 다니는 도시에 대한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크레디트 : OCEANIX / BIG-Bjarke Ingels Group

뉴욕 유엔 (UN) 본부에서 주최 한 고급 라운드 테이블 에서 참석자들은 지속 가능한 떠 다니는 도시인 미래 지향적 인 개념 인 오시아 닉스시 (Oceanix City)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덴마크 건축가 인 Bjarke Ingels와 OCEANIX로 알려진 단체 협업에 의해 개발 된이 하이테크 비전은 해수면 상승 및 기타 환경 위협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의 청사진 역할을하기위한 것입니다.

전세계 5 명 중 2 명이 해발 10m 미만의 연안 지역에서 해안에서 100km 이내, 10 명 중 1 명꼴로 산다. 해안 지역의 대다수는 홍수와 침식, 가정과 기반 시설의 파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전복에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혁신가, 탐험가, 해양 기술자 및 과학자를 모으는 UN 라운드 테이블은이 대격변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을 모색했습니다. 다양한 최첨단 아이디어에는 자체 에너지, 식량 및 담수를 생산할 수있는 자급 자족하는 떠 다니는 도시가 포함되어있어 폐기물을 전혀 발생시키지 않았습니다.

오시 닉스시 (Oceanix City)는 지속 가능한 도시 개발을위한 새로운 글로벌 표준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유엔의 신도시 계획 (New Urban Agenda)을지지하기 위해 수여되었습니다. 그것의 디자이너에 따르면, 이것은 75 헥타르에 10,000 명의 주민들에게 "탄력 있고 지속 가능한 떠 다니는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그것의 모듈 형 구성은 서식지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기적으로 성장, 변형 및 적응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 작은 이웃 정착촌에서 마을과 궁극적으로 해상 대도시로 발전하여 더 확장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레디트 : OCEANIX / BIG-Bjarke Ingels Group

세계의 해양은 토지 개간으로 인한 위협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해안 도시들이 인구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은 모래를 바다에 쏟아 부어 홍콩을 위해 발표 메가 프로젝트 와 같은 새로운 땅을 창조 합니다. 수천만 헥타르의 대양과 해양 생물을 파괴하고있는 자유로운 해안 도시화.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으로 문제가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대도시의 90 %가 2050 년까지 떠오르는 해역에 노출 될 것입니다. Oceanix시와 같은 프로젝트는 인류의 영향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CEANIX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 인 Marc Collins Chen은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지 않고 우리가 물 속에서 살 수있는 기술이 존재합니다. "지속 가능한 떠 다니는 도시가 부유 한 모든 해안 지역에서 저렴하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부자들의 특권이되어서는 안됩니다."

Oceanix시는 가장 가까운 해안선을오고가는 사람들을 수송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사용합니다. 음영 처리 된 테라스는 실내 공간과 공공 영역을 차가워 지도록 옥상을 바깥쪽으로 휘몰아 치며 편안한 실내 - 실외 공간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아키텍처는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으며 각 위치에 대한 사회적, 정치적, 환경 적 및 경제적 고려 사항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각 이웃의 중심에있는 공동체 농업은 주민들이 자신의 식량을 모두 키우면서 공유 문화와 쓰레기를 포용 할 수있게합니다. 해수면 아래, 각 플랫폼 밑에는 물을 깨끗하게하고 생태계 재생을 촉진 할 수있는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 될 것입니다. 사회화, 놀이 및 상거래는 시장, 이벤트 공간 및 활기찬 지역 사회를 만드는 유흥과 함께 숨겨진 내항을 중심으로 집중 될 것입니다.

크레디트 : OCEANIX / BIG-Bjarke Ingels Group  

오세아 닉스시는 지속 가능할뿐만 아니라 가장 방대한 폭풍우에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 날씨 패턴이 크게 바뀌는 경우, 떠 다니는 도시 전체가 조용 해져보다 적합한 장소로 끌려 갈 수 있습니다.

Bjarke Ingels Group (BIG) 의 설립자이자 창업 파트너 인 Bjarke Ingels 는 지속 가능한 개발 원칙과 대담한 사회 학적 개념을 도입하면서 국제 대회에 도전하는 건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Bjarke Ingels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바다 일 것 입니다. "최초의 지속 가능하고 자립적인 떠 다니는 커뮤니티 Oceanix City는 에너지, 물, 음식 및 쓰레기의 순환 흐름을 관통하는 인간이 만든 생태계로 설계되었습니다 Oceanix시는 모듈 식 해양 대도시의 청사진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정박했습니다. 첨가물 아키텍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기적으로 성장, 변형 및 적응할 수 있으며 300 명의 거주자에서 10,000 명의 도시로 진화 할 수 있습니다. 서로와 지구를 염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번영하는 해상 공동체를 제공하기 위해 무기한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Oceanix시는 단지 비전이 아닙니다. UN은 OCEANIX,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및 Explorers Club과 협력하여 올해 말에 이스트 강에서 소규모 프로토 타입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콜린스 대변인은 "팀원 모두가 실제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단지 이론이 아닙니다."

추가 렌더링은 애니메이션 플라이 스루가 포함 된 아래 동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우리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과학, 기술 및 미래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